이동노동자들은 기존 시설이 일부 거점에만 운영
페이지 정보

본문
이혼시재산분할 부산시가 위탁 업체를 통해 실시한 쉼터 추가 설치 희망 구역 설문조사에서는 하단, 명지, 광안리 등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해운대 쉼터를 이용하는 대리기사 박 모(69) 씨는 “요즘처럼 밤에도 무더운 계절엔 하단오거리처럼 대리기사들이 몰리는 곳에도 쉼터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혼소송위자료 자율 야구'로 1994년 프로야구 LG 트윈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지휘한 이광환 KBO 원로자문이 2일 별세했다.
지병인 폐 질환을 치유하고자 제주도에서 지내던 이 전 감독은 최근 폐렴 증세로 병원에 입원 치료 중 2일 오후 3시 13분께 세상을 떠났다. 향년 77세.
중앙고와 고려대 출신인 이광환 전 감독은 한일은행과 육군 경리단에서 선수로 뛰었고 1977년 모교인 중앙고 감독으로 지도자 생활을 시작했다. 1982년 프로 출범과 함께 OB 베어스 타격 코치를 맡은 이 전 감독은 1989년 OB, 1992년 LG 사령탑에 올랐다. 특히 1994년에는 LG의 정규시즌과 한국시리즈 통합 우승을 이끌고 LG '신바람 야구'의 전성시대를 열었다.
당시 LG는 '신인 3총사'로 큰 인기를 누린 류지현, 김재현, 서용빈과 '해결사' 한대화, 주장 노찬엽 등이 타선을 이끌었고, 투수 쪽에서는 이상훈, 김태원, 정삼흠, 김용수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했다..
- 이전글음주사고 후 ‘운전자 바꿔치기’···전직 경찰관, 항소심도 집행유예 25.07.03
- 다음글[김월회의 아로새김]돈은 억울, 알아서 기는 사람이 유죄 25.07.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